회  사  소  개

태강건설산업을 소개합니다. 

   Concept


새로운 CI는 ‘새로운 도전과 도약’이라는 Concept으로 국내외 기술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태강건설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항상 변화, 발전하는 태강건설산업의 기술력과 임직원들의 실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CI


새로운 심벌은 친환경 기술을 리드한다는 의미의 모티브를 선과 색, 한글의 형성화를 이용, 심플하지만 강인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은 가독성이 좋은 서체를 사용하였으며 심벌과의 조화를 위하여 별도의 효과는 삽입하지 않았습니다.

   Color


심벌 바탕의 Gray는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기업의 이미지를 상징하며, 다소 어두운 톤의 Blue와 Red는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태강”의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 Symbol Mark

   심벌마크

   최소규정


심벌마크는 태강건설산업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써 기업 이미지의 통합과 고객과의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활용된다. 심벌마크는 어떠한 경우라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효과적인 이미지의 전달을 위해 가로길이 기준 5㎜ 미만의 사용을 금한다. 심벌마크의 사용은 컴퓨터 data에 의한 출력방식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상 디지털 원고의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Grid System에 의해 형태가 변화지 않도록 제작하여 사용한다.

  그리드 시스템

| LOGO Type

로고타입의 사용에 있어서는 형태와 색상 사용에 적확성을 기하여 이미지 변질이나 왜곡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반드시 컴퓨터 자료에 의한 출력방식으로 축소, 또는 확대하여 사용하고, 불가피한 경우에는 별도로 제시된 그리드 비례규칙에 따라 제작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가급적 시그니처 기본형을 사용하되 로고타입 단독 표기가 필요한 편집물의 타이틀, 광고의 헤드라인, 멀티미디어의 타이틀 등에서는 단독으로 적용될 수 있다.

  국문 로고타입

  영문 로고타입

| Signature

시그니처 조합은 심벌과 로고타입등이 일정한 규칙에 의하여 조합된 경우를 말하며, 각각의 요소들을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 할 수 없다. 적용하는 매체에 따라 적절한 시그니처를 선택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시그니처 활용시에는 아래 설명된 비율을 활용하여 사용한다. 모든 시그니처의 가로비율은 좌우조합의 가로비율에 따른다.

  대표 시그니처 좌우조합

  대표 시그니처 상하조합

  Type B 좌우조합

  Type B 상하조합

  국문 좌우조합

  국문 상하조합

  영문 좌우조합

  영문 상하조합

| Matgin Guide

공간규정이란 태강건설산업 시그니처의 조형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다른 요소들로부터 분리시켜야 할 최소한의 공간을 뜻한다. 시그니처 사용시 공간규정 이상의 공간을 반드시 확보하여야 한다. 시그니처와 주소가 동일한 면에 표기되어야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조합 규정에 따라야 한다. 

  적용예시

| Exclusive Color

태강건설산업 CI의 색상은 매체마다(인쇄, 멀티미디어, 각종 구조물 혹은 입체물 등...)그 적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자질 등을 검토하여 메뉴얼이 정한 표준색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 표준 색상을 기준으로 시각적인 동일여부를 면밀히 검토하여야 한다.

  샘플링

  Main Color